내돈내산 제품 리뷰

손글씨 래시피 - 글씨 교정 리뷰!

곤이님 2022. 10. 17. 02:48
반응형

손글씨 래시피 표지

안녕하세요 곤이입니다.

제가 직장생활을 하면서 생각보다 손글씨를 쓸 일이 많더라고요!

저는 회사 내에서도 악필로 유명할 정도로 글씨를 잘 못쓰는데요 ㅠㅠ

그래서 그런지 글씨를 잘 쓰는 분들이 그렇게 부럽더라고요..

 

그러던 어느 날 유튜브를 보다가 나인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 제가 원하는 바르고 또박또박 쓰는 글씨체가 정말 이쁘더라고요.

계속해서 영상을 시청하던 도중 나인님이 저 같은 사람들을 위해 글씨 연습 책을 출판을 했다는 걸 알게 되었고 바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만약 저와 같이 본인이 악필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참에 저랑 같이 글씨 연습을 시작해보는 건 어떤가요?

이 손글씨 레시피라는 책은 30만 유투버 나인님께서 직접 자신의 노하우를 담아 만드신 책인데요!

기본적인 부분부터 꼼꼼하게 잡아주는 것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책을 받아보자마자 왜 옆이 이렇게 생겼지?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처음에는 불량이 아닌가 의심했었는데 그 이유는 펼쳐보자마자 알 수 있었습니다!

바로 글씨를 쓸 때  책이 뜨지 않게 옆부분이 접혀 평평하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세세한 것까지 배려해주는 모습에 감동받았답니다.

 

목차를 보면 기본적인 자음 모음부터 숫자, 영어까지 전부 연습을 할 수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용하기 좋은 펜 소개와 작가님의 노하우까지 배울 부분이 정말 많았어요!

 

책을 사면서 연습용 펜으로 제트스트림 0.7mm도 같이 주문했는데 작가님이 사용하기 좋은 펜에 대해 알려주는 걸 알았다면 한번 읽어보고 주문할걸 그랬나 봐요 ㅠㅠ

 

그래도 다행히 제트스트림 펜이 작가님 추천목록에 들어가 있었네요.

제일 처음에 하는 선 그리기인데요!

저는 고작 이런 선하나도 제대로 못 그리나 하고 현타가 좀 왔었네요 ㅋㅋ

 

매 챕터마다 위의 핑크색 박스에 작가님의 팁이 있으니 꼭 한 번씩은 읽어봐야겠어요!

 

손글씨 때문에 고생했던 기억이 정말 많았는데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연습해서 악필에서 벗어나야겠어요!

앞으로 하루 30분씩 꼭 연습을 하고자 마음먹었어요.

 

이 책을 전부 완성한 뒤 애프터 칸에 글씨를 작성을 하시라고 하시는데 앞으로 제 글씨체가 어떻게 변할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만약 악플로 고생하는 분들이 있다면 더 이상 고생하지 마시고 같이 연습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다가 정말 성과가 보인다 싶으면 후기 글도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