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제품 리뷰

전자담배 유웰(UWELL) 발라리안(VALYRIAN) 한 달 후기 - 전자담배 초보자

곤이님 2022. 8. 8. 01:54
반응형

유웰(UWELL) 발라리안

안녕하세요 곤이입니다.

오늘은 유웰(UWELL) 사의 전자담배 발라리안 한 달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저는 군대에 있을때 담배를 처음 접했으며 이후로 대략 5년 정도 흡연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금연에 관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흡연자라면 여러 가지 불편한 상황이 있죠..

저는 그중에 가장큰게 근처에 흡연장소가 없어서 흡연을 하기 힘든 경우와 집에서 흡연을 하지 못해 아파트를 나와 흡연구역까지 이동을 해서 흡연을 하고 다시 돌아오는 게 가장 불편하더라고요 ㅠㅠ

 

물론 근처에 흡연구역이 없다면 멀더라도 흡연구역을 찾거나 아에 흡연을 하지 않습니다.

제가 좋자고 남들에게 피해를 주면 안되니까요!

 

하지만 집에서 흡연구역까지 왔다 가면서까지 흡연을 해야 하는 것에 불편함을 느꼈고 집에서는 전자담배로 흡연욕구를 대체하고자 유웰(UWELL) 사의 발라리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전자담배는 같은 유웰사의 칼 리번을 2년 전 쯤에 있을때 반년정도 사용을 했었고 이번이 두번째 전자담배입니다.

때문에 칼리번을 사용하면서의 장단점을 비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발라리안 박스

저는 수많은 전자담배 중에서 발라리안을 고른 이유는 바로 친구의 추천이었는데요.

사실 칼 리번을 사용했을 때에 액상이 자꾸 새거나 입안으로 튀어서 전자담배를 조금 꺼리게 되었습니다.

근데 발라리안은 그 문제점을 거의 보안을 했다면서 강력하게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전자담배 매장에서 전자담배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을 했다니까 제일 먼저 추천을 해준 제품이었습니다.

(이러니 믿음이 갈 수밖에요 ㅋㅋ)

때문에 고민도 하지 않고 바로 구매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발라리안 구성품

상자는 심플한 블랙으로 정면에는 유웰 홈페이지를 측면에는 유웰사의 로고가 찍혀있습니다.

아주 세련되어 보이는 상자이네요!

구성품으로는 발라리안 기기 본체와 팟, 여분의 코일(처음 팟에 장착되어있는 건 1옴이고, 여분으로 담겨있는 건 0.6옴입니다.), 설명서(주의사항)가 있습니다.

 

여분의 코일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던 게 구입한 지 이틀 만에 액상이 없는 줄도 모르고 계속 흡입하다가 코일이 태워먹어 바로 0.6옴짜리로 교체를 했었네요 ㅠㅠ

그래도 1옴의 느낌을 제대로 느껴보기 위해 바로 다시 구매를 하긴 했지만요..

1옴과 0.6옴의 차이는 개인적으로 뭔가 1옴은 묵직하게 흡입이 되고 0.6옴은 확실히 가볍게 흡입이 되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1옴은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고, 0.6옴은 흡입량이 많아 연기가 풍성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발라리안 케이스 착용샷!

제품을 구매하면서 전자담배 매장에서 케이스를 주었는데요 착용해보니 확실히 그립감이 좋아진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보기에도 그렇듯 몇 번 떨어뜨려도 멀정할 것 같은 내구성도 보여주네요!

 

한 달 동안 발라리안을 사용해보니 확실히 칼 리번에 비해 액상이 새거나 튀는 게 적다는 걸 느꼈습니다.

(전자담배 특성상 액상 튐이 아예 없을 수는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불퀘할정도는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관리만 잘해주면 거의 액상이 튀지 않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칼 리번에 비해 연기가 많아 확실히 만족감을 느꼈습니다.

크기도 큰 편이 아니라 주머니에 있어도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발라리안 충전포트

 

마지막으로 발라리안은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C타입 충전 포트를 지원합니다.

C타입 충전기를 지원한다는 게 발라리안의 큰 장점 중 하나이죠!

아직도 전자담배는 5핀 충전기를 사용해야 하는 기기들이 가끔 보이던데 발라리안은 C타입을 지원을 하여 따로 구매를 안 해도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사용하는 고속충전기를 사용하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하시기에 일반 충전기를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주로 출근길에 차속에서 충전을 하는 편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솔직하게 아직도 연초를 못 끊고 있지만 출퇴근 시간 차속에서나 혹은 집에서 전자담배를 사용하면서 확실히 연초량도 줄어들은걸 느낄 수 있습니다.

이참에 조금씩 연초량을 줄여가면서 아예 전자담배로 전향을 할까라는 생각도 드네요.

그 끝에는 금연이 되면 정말 좋겠지만요!

 

한 달여간 사용하면서 만족도가 굉장히 큰 제품이었습니다.

저처럼 실내에서나 차속에서 흡연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