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거나 Top 10!

나 지금 너무 우울해... 울고 싶을 때 듣는 노래 10곡

곤이님 2022. 7. 27. 01:49
반응형

안녕하세요 곤이입니다.

저는 가끔 삶에 지쳐 너무 힘들어 울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그냥 편의점에서 소주 한 병 사들고 펑펑 울면서 병을 비우는 시간을 가집니다.

 

어느 정도 술기운이 올라온 상태에서 감수성을 조금이라도 건드리는 슬픈 노래를 듣는다면 정말 눈물을 참기 어렵죠 ㅠㅠ

이럴 때에는 차라리 속이 조금이라도 후련해질 때까지 꺽꺽 소리까지 내어 정말 서럽게 울어버리곤 한답니다..

(남들이 보면 정말 부끄러울 것 같아요 ㅎㅎ;)

그러다 지쳐 잠에드는데요 차라리 속으로 끙끙 앓다가 밤잠을 설치는 것보단 더 좋다고 생각해요.

이렇게 잠이들면 정말 깊이 잠에 들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지친 하루의 끝 여러분들의 밤을 위해  제가 펑펑 울고 싶을 때 드는 노래 10곡을 추천해드리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가 일일이 소개해드리는 것보다 직접 듣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부연설명 없이 곡만 남기고 떠날게요..

안녕~

펑펑 울고싶을때 듣는 노래 Playlist 10곡! (곡의 순서는 순위와 무관합니다.)

1. 어른 - 손디아

2. 내가 네 편이 되어줄게 - 커피소년
3. 행복 - 오반
4. Help - 10cm
5. 길 - 폴킴
6. 살아가는거야 - 로이킴
7. 길 - god

8. 나의 사춘기에게 - 볼 빨간 사춘기

9. 안 괜찮아 - 벤

10. 도망가자 - 선우정아

 

여러분들도 너무 힘들고 지칠때는 참지 말고 자신의 감정을 받아들여 펑펑 울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만큼은 내가 나 자신을 위로해주세요!

반응형